강연 및 행사를 개최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.
(책상 36개 및 의자 38개 비치)
※ 청년도전지원사업운영으로 인한 5월~12월 화,목, 금 (10시~18시) 예약 불가
공간 이용 후 다음 사용자를 위해 뒷정리를 부탁 드리며, 담당자 확인 후 퇴실 부탁 드립니다.
※ 예약 시 환불규정을 확인하고 결제 부탁드립니다.
□현수막 사이즈 안내 1. 정면 현수막- 사이즈 : 가로 850mm/하강2,000mm (1,800mm 내외로 제작)- 형태 : 자석타입2. 측면 현수막- 사이즈 : 가로 4,000mm/하강2,000mm (디자인에 따라 자유롭게 제작)- 형태 : 자석타입
1
□ 참고사항
• 다목적 강당에는 조명시설, 무대시설이 없으니 참고 바랍니다.
• 일회용품을 사용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고 개인컵(텀블러 등)을 사용할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.
• 사용 종료시 다음 사람을 위해 제자리에 정리해 주시고 대관 담당자 혹은 직원에게 확인 바랍니다.
• 행사에 필요한 인력(음향‧조명, 주차관리, 행사통제 등)과 각종 집기는 사용자가 준비해야 합니다.
• 대관 취소/변경 불가 기간 중 취소·변경 또는 당일 예약부도시, 취소일로부터 30일간 관악청년청 대관 불가하므로 유의해주십시오.
• 준비 및 정리 시간은 대관 시간 내 포함됩니다.
• 이용실별 부착된 QR코드로 입·퇴실 확인을 부탁드립니다.
• 대관 시 분실물은 관악 청년청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• 대관 신청 시 첨부서류 및 내용에 따라 예약 취소될 수 있습니다.
□ 준수사항
• 지나친 고성방가는 삼가 부탁드립니다.
• 대관 신청시간 정각에 시설 개방이 가능하며 종료 전 10분 이내에 제반 장비와 물품, 자리 배치 원위치 후 철수해야 합니다.
• 대관 이용시간은 최소 2시간 최대 4시간 입니다.
• 대관 시 음식물 취식은 6층 공유주방 옆에 있는 공유테이블에서만 가능합니다.
※ 공간이 협소하여 동시에 다수는 수용불가, 2층 카페에서 간단한 다과류는 취식 가능합니다.
• 사용한 기자재, 장비 등의 사용 후에는 꼭 원상 복구를 해야 합니다.
• 행사 진행에 따르는 소모품(건전지, 헤드폰 등)은 사용자가 직접 구입, 준비해야 합니다.
※ 협의되지 않은 대관내용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.
• 위 시설은 주차가 불가하니 도보를 이용 부탁드립니다.
※ 무단(불법)주차 또는 소음 등에 의한 민원 및 관계기관 단속에 대한 책임은 대관자에게 있습니다.
※ 행사관련차량(중계, 조명, 음향, 버스 등)은 반드시 계약 전 주차를 협의해야 합니다.
□ 대관 제한(취소) 대상 • 대관신청의 기재내용이 미비 또는 대관의 이용목적이 센터의 운영에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 • 공간을 개인이나 단체의 이윤 추구를 목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• 특정 종교의 선교·포교 또는 영리적 목적의 행사인 경우 • 시설의 유지·보수 및 관리에 지장을 준다고 판단되는 경우 • 대관 준수사항을 이행하지 않거나 신청내용과 상이한 행사를 주관·운영하는 경우 • 대관 승인을 받은 자가 이용 권리를 제3자에게 양도하는 경우 • 그 외에 시설의 안전 및 효율적 운영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• 대관 시 음주를 하는 경우
※ 대관희망일 60일전부터 영업일 기준 7일전까지 예약가능